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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산역호텔 고객의 소리 VOC 하우스키핑 사례 공유

  • 작성자
  • 관리자
  • 작성일
  • 2025-05-20

부산역호텔 고객의 소리 VOC 하우스키핑 사례 공유

 



 

안녕하세요.

지엠네트웍스입니다.

 

저희는 해당 호텔의 하우스키핑 업무를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전문 파트너사로서,

현장에서 직접 고객과 마주하는 직원 한 분 한 분이 회사를 대표한다는 마음으로 일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이번 리뷰에서는 객실 정리뿐 아니라,

고객님의 분실물까지 끝까지 찾아드린 근로자의 책임감 있는 대응

고객의 만족과 감동으로 이어졌다는 점이 인상 깊었습니다.

 

 

 

< 고객님의 소중한 칭찬 말씀을 전해드립니다! >

 

최근 라마다 앙코르 부산역 호텔에 투숙하신 한 해외 고객님께서,

저희 하우스키핑 직원을 향한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남겨주셨습니다.

 

 

 

[ 후기 ]

"The location and service is great. Room is nice. Would like to say a big thank you to  Mr Michael Choi and the housekeeping team for finding my pendant which I left behind in the hotel room. Glad I stayed at Ramada."



 

위치와 서비스가 매우 훌륭하며, 객실도 만족스러웠다는 평가와 함께 호텔 퇴실 후 객실에 두고 간

팬던트를 찾아준 하우스키핑팀과 프런트 지배인에게 큰 감사를 표해주셨습니다.

 



지엠네트웍스는 오늘도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천합니다.

 

하우스키핑 업무는 눈에 띄지 않는 곳에서 고객의 편안함을 만드는 조용한 일이지만,

때로는 이렇게 예상치 못한 감사의 메시지로 큰 보람을 느끼게 됩니다.

 

저희는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세심한 서비스,

그리고 고객 감동을 실천하는 책임감 있는 인력 운영으로 신뢰받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 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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